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애니를 보다가 나오는 대사 나니모 나카타는 무슨 뜻일까요? 오늘은 나니모 나카타 뜻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니모 나카타 뜻
나니모 나카타(なにも なかった)란 아무일도 없었다라는 뜻입니다. 이 대사를 원피스에서 많은 분들이 명대사로 꼽고 있는데요.
정확한 발음은 ‘나니모 타캇타’라고 해야 됩니다. 뒤에 붙은 ‘캇타’는 과거형을 나타내는 어미입니다.
조로 명대사
루피의 일행은 모험을 하다가 칠무해 중에 하나인 바솔로뮤 쿠마에게 돌이키기 힘든 피해를 입게 됩니다.
루피는 아예 움직일 수 없는 상태였고 상디 역시 피해를 입어 버티기 힘든 상황이었는데요. 그때 쿠마가 루피에게 최후의 일격을 날리려는데 조로가 막아섭니다.
자신이 루피를 대신해서 고통을 받겠다고 말이지요. 그리고 자신이 고통을 받는 대신에 장소를 잠시 바꿔달라고 하게 됩니다.
조로는 엄청난 고통을 받게 되고 루피는 이전과 다른 전혀 다른 장소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조로가 기절시켰던 상디는 다시 깨어나서 무슨 일이냐고 묻게 되고요.
조로가 여기서 이 명대사를 날리죠.
나니모 나캇타 (なにもなかった)
아무일도 없었다
칠무해
원피스에 등장하는 단체로, 공인된 7명의 해적입니다. 원피스에 등장하는 3대 세력 중에 하나이고 매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세계정부에게 인정받아서 어떤 약탈행위를 해도 군인에게 잡히지 않습니다. 세계정부의 공인된 해적으로 상당한 실력자들입니다.
루피 일행의 여행이 더 돋보이게 되는 요소입니다.
원피스를 인생 역작으로 꼽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탄탄한 세계관과 복잡한 역사가 스토리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에 갖고 있던 순수한 우정, 꿈과 자유를 갈망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매우 매력적으로 ‘나니모 나카타’ 역시 그들의 끈끈한 우정을 멋지게 보여주는 대사인 것 같습니다.